LSG 스카이셰프코리아 “계약해지 결정 전 기내식 품질 문제 없어”

[폴리뉴스 이해선 기자] ‘기내식 대란’을 맞은 아시아나항공의 이전 기내식 공급 업체인 LSG 스카이셰프코리아가 아시아나항공의 공급업체 교체 사유에 정면으로 반박하고 나섰다.

LSG 스카이셰프코리아는 5일 공식 입장문을 통해 지난 4일 박삼구 회장이 기자회견 당시 공급업체 변경 이유로 밝힌 원가 미공개와 품질우려에 대해 정직하지 못했다는 주장은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

LSG 스카이셰프코리아는 “인수인계 과정을 최대한 순조롭게 진행하기 위해 아시아나 항공 및 게이트고메코리아에 인계 전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지속적으로 협력해 왔다”며 “모든 부분에서 아시아나와의 계약 조건을 준수해 왔고 원가 가격에서도 항상 계약에 명시된 사항을 적용해왔다”고 말했다.

박 회장이 기자회견 당시 제기한 품질에 대한 부정적인 견해에 대해서는 계약 기간 동안 뛰어난 기내식 서비스를 인정받아 여러 차례 스카이트랙스 어워드(SKYTrax Awards)를 수상했다는 점을 강조했다.

LSG 스카이셰프코리아는 “당사는 지속해서 업계에서 정평이 난 표준 품질 평가기관(FSI & Medina)으로부터 ‘우수’ 등급을 받아 왔다”며 “아시아나항공이 계약 해지 결정을 내린 2017년 이전에는 기내식에 대한 어떠한 중대한 품질 문제도 제기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또한 “이미 2년 전 게이트고메코리아로 기내식 공급 업체를 변경하기로 한 아시아나의 결정이 기자회견 답변에서 언급한 원가공개나 품질우려 사안과는 완전히 독립적인 것으로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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