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분양 Talk] SK건설 ‘송도 SK뷰 센트럴’ 견본주택 27일 오픈

실시간 뉴스

    ▲송도 SK뷰 센트럴 투시도.<이미지=SK건설 제공>

    [폴리뉴스 송경남 기자] SK건설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에서 주상복합단지 ‘송도 SK뷰 센트럴’을 분양한다고 26일 밝혔다.

    송도국제도시 4공구 M-1블록에 들어서는 단지는 송도 SK뷰 센트럴은 지하 2층~지상 36층, 4개 동(오피스텔 별도동) 총 479가구 규모다. 아파트 299가구와 오피스텔 180실로 구성된다. 아파트는 전용면적 ▲84㎡A 201가구 ▲84㎡B 98가구, 오피스텔은 ▲28㎡ 140실 ▲30㎡ 40실이다.

    SK건설은 송도 SK뷰 센트럴을 송도국제도시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로 짓기 위해 우수한 평면구조 및 최첨단 시스템, 자연친화적 조경 설계를 적용할 계획이다.

    송도 SK뷰 센트럴은 대부분 단지를 4베이 판상형(84㎡A)으로 설계됐다. 선택형 옵션평면이 적용돼 침실 등 공간을 고객이 맞춤으로 선택할 수 있다. 알파룸 및 대형수납공간도 제공된다.

    아울러 전 세대에 3구쿡탑, 음식물 탈수기, 주방후드, 광파오븐, 주방TV가 기본품목으로 제공된다. 발코니를 확장하면 현관중문과 하이브리드 쿡탑, 보조주방 하부장이 제공된다.

    단지는 최고 36층 높이로 조망과 일조권을 확보했다. 오피스텔동은 별개동으로 조성된다. 지상에 차가 없고, 자연친화적 조경·휴게시설이 마련돼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어린이들을 위한 캠핑카 테마의 놀이공간과 제주 팽나무 숲길, 옥상정원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커뮤니티시설로 어린이집과 경로당도 들어선다.

    여기에 SKT 스마트홈 서비스가 도입돼 편리한 생활환경을 제공한다. 월패드와 연동해 스마트폰 앱으로 세대 내 조명, 난방 및 가스밸브 조작 등의 기능을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다. 단지세대 전체에 LED조명과 실별 온도조절 시스템,  대기전력 차단 스위치 등을 통해 관리비 절감이 가능하다.

    송도 SK뷰 센트럴은 송도국제도시의 핵심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인근에 신세계복합몰·롯데몰·이랜드몰 등 3개의 대형 복합쇼핑몰 입점이 예정돼 있다. 신세계복합몰과는 바로 인접해 향후 ‘몰세권’ 단지로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교통 환경도 편리하다. 인천지하철 1호선 인천대입구역과 복합환승센터를 도보로 이용 가능하다. 또 송도국제도시 내 주요 간선도로인 컨벤시아대로, 인천타워대로의 교차점에 위치해 시내외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직주근접 단지로도 제격이다. 인근에 지식정보산업단지·바이오단지·인천대 등 대규모의 직주근접 수요층이 밀집해 있다. 업무시설인 NEAT tower, 인천 컨벤시아, 포스코 사옥, IFEZ (G-tower) 등도 가깝다.

    송도 SK뷰 센트럴은 10월 3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1월 1일 1순위 청약을 실시한다. 11월 8일 당첨자 발표를 거쳐 13일부터 3일간 계약이 진행된다.

    분양가는 84㎡기준 평균 4억6000만 원이다. 1차 계약금 1000만 원 정액제, 중도금 이자 후불제 조건이 적용된다.

    견본주택은 인천 연수구 송도동 10-32번지에 마련돼 있다. 입주는 2020년 10월 예정이다.

    송경남 기자 songkn@polinews.co.kr

    ⓒ 폴리뉴스(www.poli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폴리뉴스는 인터넷신문위원회인터넷신문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