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라 특혜와 다를 게 뭔가”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선후보가 5일 오전 강원 속초시 속초관광시장입구에서 열린 거점유세에서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홍 후보는 이날 오전 강릉, 속초, 인제를 각각 찾아 강원표심을 공략했다.<사진=연합뉴스></div>
▲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선후보가 5일 오전 강원 속초시 속초관광시장입구에서 열린 거점유세에서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홍 후보는 이날 오전 강릉, 속초, 인제를 각각 찾아 강원표심을 공략했다.<사진=연합뉴스>

[폴리뉴스 안병용 기자]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선 후보는 5일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후보를 향해 아들 문준용 씨의 취업 특혜 의혹에 대해 대국민사과를 하라고 촉구했다.

홍 후보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글을 올려 “문 후보 아들 문제는 이제 문 후보의 거짓말이 심각한 수준을 넘어 국민들 특히 이 땅의 청년들을 격분케 하고 있다”며 이같이 주장했다.

홍 후보는 “이회창 (전 한나라당) 총재 아들의 병역비리는 거짓임이 밝혀졌지만 문 후보 아들 취업 황제특혜는 속속들이 밝혀지고 있고, 해명은 거짓으로 밝혀지고 있다”면서 “국민들을 분노케 했던 정유라 특혜와 무엇이 다를 바 있는지 밝히시고, 이제라도 대국민사과를 하라”고 요구했다.

홍 후보는 “아들 문제라 여태 말하지 않고 있었지만 이제 국민적 분노가 극에 달해 부득이하게 충고 드린다”며 거듭 대국민사과를 촉구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