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진에어 제공>
▲ <사진=진에어 제공>
[폴리뉴스 이해선 기자] 진에어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니 파크(JINI Park)’를 콘셉트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진에어에 따르면 놀이공원 콘셉트인 지니 파크는 진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크게 세 가지 테마(▲포토존 ▲키즈존 ▲패밀리존)로 이벤트가 운영된다.

포토존 이벤트는 청바지 콘테스트로 가족, 친구, 동료와 함께 청바지를 입고 찍은 사진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내달 28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진에어 국내선 왕복항공권 및 모형 항공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키즈존 이벤트는 유소아와 동반해 제주를 여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내달 14일까지 진행된다. 진에어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에서 제주 노선 항공권 구매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영실업 완구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가까운 일본으로 가족 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오키나와의 츄라우미 수족관 입장권 ▲오사카 원더루프 탑승권 등 노선별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패밀리존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진에어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친구 등 많은 고객들과 즐거움을 함께 나눌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재미있는 이벤트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