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 통해 전문 광고모델 화보촬영 기회 제공

CJ오쇼핑은 화장품 독립브랜드 ‘SEP(이하 셉)’에서 고객에 ‘인생 컷’ 촬영기회를 제공하는 ‘셉. 친. 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CJ오쇼핑 제공>
▲ CJ오쇼핑은 화장품 독립브랜드 ‘SEP(이하 셉)’에서 고객에 ‘인생 컷’ 촬영기회를 제공하는 ‘셉. 친. 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CJ오쇼핑 제공>
[폴리뉴스 서예온 기자] CJ오쇼핑은 화장품 독립브랜드 ‘SEP(이하 셉)’에서 고객에 ‘인생 컷’ 촬영기회를 제공하는 ‘셉. 친. 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인스타그램에서 ‘@SEP.beauty’를 팔로우 한 뒤 색상별 콘셉트에 알맞은 친구를 댓글로 소환하면 된다. 이를 통해 셉은 고객 3명을 선발, 6월 중으로 전문 화보촬영 스텝들과 함께 ‘인생 화보’를 촬영하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색상별로 진행된다. ‘위치레드(WITCH RED)’는 30일까지, ‘드리미 핑크(DREAMY PINK)’는 5월 1일부터 16일까지, ‘기키 퍼플(GEEKY PURPLE)은 5월 20일부터 6월 5일까지다.

한편 셉은 TV홈쇼핑 최초의 독립브랜드로 현재 자체 브랜드 홈페이지와 CJ몰, 11번가, H몰, 올리브영에서 제품을 판매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