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빙수 신제품 4종 출시

실시간 뉴스

    ▲뚜레쥬르 2017년 빙수 신메뉴 4종 <사진=뚜레쥬르 제공>

    [폴리뉴스 이해선 기자] 뚜레쥬르는 여름철 대표 디저트 빙수 신제품을 선보이고 여름 입맛 잡기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뚜레쥬르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무더위에 기운을 북돋워줄 든든한 당고를 활용하거나 연유 크림으로 부드러운 식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당고빙수는 쫄깃한 당고 꼬치를 달콤한 쌀엿에 찍어 먹는 재미를 더했다.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팥을 올린 부드러운 우유 얼음 베이스의 ‘우유팥빙수’, 쌉쌀한 녹차 얼음을 담은 ‘녹차 팥빙수’ 등 총 2종이다.

    ‘망고크리미빙수’는 망고 맛 얼음 위에 연유크림을 올리고 망고 리플잼과 망고 조각을 얹어 상큼하고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아포가토 크리미빙수’는 우유 얼음에 티라미수 조각과 와플로 풍성한 맛을 더한 뒤 에스프레소 커피 시럽을 뿌려 진한 여운을 느낄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빙수 전 제품은 시원한 맛이 특징인 물 얼음 메뉴로도 함께 만날 수 있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뚜레쥬르 이번 시즌 빙수는 독특한 재료인 당고와 연유크림으로 식감을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라며 “올 여름 무더운 날씨가 예보되는데 뚜레쥬르 이색 빙수가 지치기 쉬운 여름 활력소가 되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 

    ⓒ 폴리뉴스(www.poli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폴리뉴스는 인터넷신문위원회인터넷신문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