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불당 시티프라디움 리더스 투시도.
▲ 천안 불당 시티프라디움 리더스 투시도.

[폴리뉴스 송경남 기자] 시티건설이 오는 3월 천안 불당지구에서 ‘천안 불당 시티프라디움 리더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13일 밝혔다.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 1283번지에 위치한 천안 불당 시티프라디움 리더스는 지하 5층~지상 48층 2개 동으로 구성된 주거용 오피스텔이다. 전용면적 84㎡A1 360실, 84㎡A2 180실, 84㎡B 90실 등 총 630실 규모다. 앞서 공급된 물량까지 합치면 4개 단지, 약 4400실 규모로 브랜드 타운이 조성된다.

천안 불당 시티프라디움 리더스는 편리한 교통여건과 풍부한 생활편의시설, 차별화된 선택형 인테리어의 상품성 등을 두루 갖추고 있다.

도보 10분 거리에 천안아산역, 아산역이 있으며 갤러리아백화점과 모다아울렛, 롯데마트를 비롯해 이마트 트레이더스, CGV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가 인근에 있다. 단지 주변에는 황톳길이 있는 용곡공원(부엉공원)과 지산체육공원, 호수공원 등 3개의 공원이 있어 자연환경이 쾌적하다.

천안 불당 시티프라디움 리더스는 4베이 판상형 위주의 혁신평면이 적용된다. 남향 위주로 설계해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고 가변형 벽체 설계를 통해 다양한 공간활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주방 팬트리 및 붙박이장(일부 제외)도 설치되며 주부의 동선을 고려해 주방은 ‘ㄷ자형’으로 배치했다.

시티건설의 트레이드마크인 인테리어 선택제 도입도 눈에 띈다. ▲어반 ▲모던 ▲노블 등 3가지의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다.

단지 안에 어린이놀이터와 주민운동시설을 조성되며 피트니트센터, 골프연습장, 독서실과 다목적실 등 커뮤니티시설도 계획돼 있다. 단지를 운행하는 통학차량의 안전한 승하차를 위한 맘스스테이션도 설치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 장재리 1748번지(KTX 천안아산역 바로 앞)에 마련될 예정이다.

한편 시티건설은 최근 3년간 약 1만7600가구의 주택을 공급했으며 전국 약 30여개의 토목현장에서 사업을 진행해 왔다. 지난 2009년 아프리카 가나에 첫 진출해 도로공사와 주택 개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키워드

#분양TALK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