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농심켈로그 제공>
▲ <사진=농심켈로그 제공>
[폴리뉴스 이해선 기자] 농심켈로그는 켈로그 ‘콘푸로스트’ 또는 ‘콘푸로스트 바나나파워’ 시리얼 구입 시 IPTV 무료 영화쿠폰을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농심켈로그에 따르면 오는 20일부터 3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혜택을 제공하고자 올레TV, SK브로드밴드와 공동으로 기획됐다.

영화를 감상하려면 켈로그 시리얼 상자를 열어 상자 안쪽에 인쇄된 쿠폰번호를 확인한 후 해당 IPTV 채널에 쿠폰을 등록하고 ‘켈로그 특별관’에서 보고 싶은 영화를 선택하면 된다.

콘푸로스트에는 올레TV 영화 쿠폰이, 콘푸로스트 바나나파워에는 SK B tv 영화 쿠폰이 각각 들어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스파이더맨’, ‘겨울왕국’ 등 인기 애니매이션부터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영화까지 다양한 장르로 구성된 15편 이상의 영화가 준비됐다.

최미로 농심켈로그 마케팅 상무는 “아침 식사나 성장기 어린이들의 영양 간식으로 사랑 받아 온 켈로그 콘푸로스트 시리얼이 집에서 영화를 볼 때도 함께 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어린이들의 활력 충전을 돕는 콘푸로스트와 콘푸로스트 바나나파워 시리얼은 전국의 주요 대형할인점을 비롯한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