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 권진욱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대표이사 디미트리스 실라키스)가 자동차 전문 리서치 회사인 ‘컨슈머인사이트(Consumer Insight)’에서 실시한 ‘2016년 연례 자동차기획조사’의 A/S 소비자 만족도(Consumer Satisfaction Index) 부문에서 1위를 기록했다.

‘컨슈머인사이트’의 ‘연례 자동차기획조사’는 자동차 업체들의 판매 소비자 만족도(SSI), A/S 소비자 만족도(CSI), 품질 소비자 만족도(TGW) 등 총 6개의 부문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조사는 전국의 자동차 보유자 및 2년 이내 구매 계획자 총 100,788명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메르세데스 벤츠는 A/S 소비자 만족도 부문에서 종합점수 825점(총점 1,000점)을 획득했다. 이에 따라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자동차 업계 평균 792점을 크게 상회하며 국내 수입차 업계를 넘어 자동차 업계 1위 기록을 달성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A/S 서비스를 강화하여 고객 만족을 최대화하기 위해 활발한 국내 투자 활동을 펼치고 있다. 현재 전국 총 43개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말까지 6개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추가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또한 ‘마이 서비스(My Service)’와 같은 차별화된 서비스를 도입하여 실질적인 고객 만족을 이끌어냈고, 지난 7년간 고객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지속적으로 부품 가격 인하하였으며, 보험개발원 차량 등급평가에도 참여하여 합리적인 보험 및 사고 수리 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하는 등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news726@polinews.co.kr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