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 정상명 기자] 동부증권은 오는 20일, 21일 여의도와 선릉에서 주말 투자설명회 5건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20일 오후 1시부터는 여의도 동부증권 본사(여의도역 5번 출구) 7층 알파룸에서 지상만 전문가가 진행하는 해외파생 투자설명회가 열린다. 

같은 시각 동부금융센터(선릉역 1번 출구) 지하2층 세미나실에서는 ‘해외선물 투자전략’을 주제로 나영호 전문가와 박제연 전문가가 진행하는 투자설명회가 개최된다. 이 투자설명회는 27일에 오후 1시부터 같은 장소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또 같은 날 오후 2시부터는 여의도와 서초에서 각각 투자설명회가 개최된다.

동부증권 본사 7층 플러스룸에서는 ‘8월 증시 분석과 추천주’를 주제로 임상현 전문가와 포도TV 최명성 소장이 진행하는 투자설명회가 열린다. 

서초지점(교대역 8번 출구)에서는 ‘공모주 하이일드펀드 투자 전략과 재무제표를 이용한 투자 전략’이라는 주제로 서초지점 유지헌 과장과 드라코랩스 이재원 대표가 진행하는 투자설명회가 열린다.

일요일인 21일 오후 2시부터 동부증권 여의도 본사 7층 플러스룸에서는 ‘국내·해외 선물옵션 추세방향에 따른 매매전략’을 주제로 FO24 정용관 전문가가 진행하는 투자설명회가 개최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