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디자인 기업 CEO 50인 심사단 구성

스마일게이트 그룹 채용 홈페이지가 '제 10회 잇어워드(it Award) 디지털멀티미디어디자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스마일게이트>
▲ 스마일게이트 그룹 채용 홈페이지가 '제 10회 잇어워드(it Award) 디지털멀티미디어디자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스마일게이트>

 

[폴리뉴스 황성완 기자] 스마일게이트 그룹 채용 홈페이지가 '제 10회 잇어워드(it Award) 디지털멀티미디어디자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스마일게이트는 '제 10회 잇어워드'에서 '디지털멀티미디어디자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한국디자인산업연합회가 주최하고 매해 우수한 디자인 프로젝트를 선정한다.

지난 2011년 처음 시상을 한 잇어워드는 국내 대표 디자인 기업 최고경영자(CEO) 50인의 전문가 그룹이 심사단으로 구성돼 ▲독창성 ▲실용성 ▲사회공헌 ▲혁신성 등 4가지 기준으로 평가한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시상식에서 스마일게이트 그룹 채용 홈페이지가 인지성과 사용 프로세스의 일관성으로 사용자와 채용담당자와의 편의성을 동시에 개선한 디자인에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스마일게이트 그룹 채용 홈페이지가 채용담당자들에게 최적의 운영시스템을 제공해 업무 능률을 향상시켰다고 덧붙였다.

스마일게이트 인사관계자는 "그룹 채용 홈페이지 개선 과정에서 '인재'가 곧 스마일게이트의 미래 성장동력임을 강조했다"며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입사 지원자와 일반 사용자들에게도 그룹이 추구하는 철학과 메시지가 닿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