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미니 티머니제휴 이미지   <사진=카카오뱅크>
▲ 카카오뱅크, 미니 티머니제휴 이미지   <사진=카카오뱅크>

[폴리뉴스 박미라 기자] 카카오뱅크는 카카오뱅크 앱을 이용한 미니(mini) 카드 티머니 충전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카카오뱅크 미니 고객이라면 카카오뱅크 앱 진입 후 충전 또는 조회 버튼을 눌러 미니 카드를 휴대폰 뒷면에 NFC 태그하는 것으로 티머니 충전과 잔액 및 이용내역 조회가 가능하다. 한 번에 최대 9만원까지 충전할 수 있으며 1000원 단위로 충전 금액을 설정할 수 있다.                                                   

지난 1년간 카카오뱅크 미니 고객들의 월평균 티머니 충전 금액은 18,022원으로 월평균 총 결제 금액인 89,400원 중 20% 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교통비로 사용한 것으로 분석됐다.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오늘부터 오는 31일까지 추첨을 통해 3만명에게 3000원의 충전지원금을 지원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카카오뱅크 앱에서 미니카드에 티머니를 1000원 이상 충전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또 이벤트 페이지를 친구에게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2023년 춘식이 캘린더를 제공한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카카오뱅크 미니 고객들의 편리한 금융생활을 위해 이번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집중해 금융 소비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