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이브러리, 글로벌 뷰티‧화장품 전문 전시회 ‘2022 인터참코리아’ 참가
이번 전시를 통해 제품의 우수한 품질을 알리고 국내외 비즈니스 확대 기대 
이스라이브러리 관련 오프라인 노출 확대 및 다양한 제품 출시 계획

이스라이브러리, 2022 인터참코리아 전시 참가 <사진=솔랩컴퍼니>
▲ 이스라이브러리, 2022 인터참코리아 전시 참가 <사진=솔랩컴퍼니>

[폴리뉴스 최성모 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이스라이브러리(공동 설립자 장동훈, 양태오)가 ‘2022인터참코리아(InterCHARM Korea)’ 전시에 참가한다.  

올해로 20회를 맞이하는 ‘2022 인터참코리아’는 국내에서 열리는 대규모 글로벌 뷰티 무역 전문 전시회로 9월21일부터 9월 23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이스라이브러리는 해외 뷰티업계 관계자에게 브랜드 및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더 나아가 해외 진출 등의 비즈니스 기회를 발굴하고자 참가한다.   

이스라이브러리는 전통 한의학과 최신 의학 기술의 만남을 통해 아름답고 균형 잡힌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스킨 케어 브랜드다. 장동훈 한의사가 한의학적 지식을 바탕으로 다년간 연구 개발해 완성한 천연 물질로 제품을 만들고, 동양적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표현하는 양태오 디자이너가 제품 패키지를 포함한 브랜드 컨셉을 맡았다. 

이번 전시에서 이스라이브러리는 천연물 기반의 특허성분으로 만들어진 스킨 케어 라인을 선보인다. 높은 피부 침투율로 유효 성분을 피부 속 깊이 전달하는 ‘더 퓨어 원더 액티브 세럼’, 피부 보습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더 브라이트 리커버리 브라이트닝 오버나이트 마스크’ 등의 제품이 포함돼 있으며, 모든 제품은 자연에서 얻은 천연물로 구성되어 인체 적합성이 뛰어나고 면역 반응으로부터 안전하다.  

또한 기온이 떨어지고 건조해지는 가을철을 맞아 핸드 케어 라인도 함께 전시한다. 이스라이브러리의 핸드 케어 라인 ‘문라이트 가든 너리싱 핸드크림&핸드워시’는 고급스러운 우드향과 함께 끈적임 없이 촉촉한 손 피부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이스라이브러리의 공동 설립자 장동훈 한의사는 “이번 전시 참여는 국내외 관계자에게 이스라이브러리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다양한 비즈니스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접점을 확대하고, 다양한 제품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