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크리스마스 케이크 쿠킹클래스 (사진=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크리스마스 케이크 쿠킹클래스 (사진=CJ프레시웨이)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가 서울특별시 중구청(이하 서울 중구청)과 함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케이크’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16일 진행된 쿠킹클래스에는 서울시 중구 어린이집 소속 영유아와 학부모들이 참석했으며, 서양호 서울 중구청장도 자리해 인사를 나눴다. 서울 중구청은 영유아의 성장 발달을 위해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데 노력하며, CJ프레시웨이와 다양한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쿠킹클래스에 참여한 아이들은 CJ프레시웨이 전문 셰프의 시연에 따라 ‘크리스마스 케이크 만들기’ 키트로 손쉽게 케이크를 만들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CJ프레시웨이의 키즈용 크리스마스 케이크 만들기 키트는 케이크 시트, 생크림, 마카롱 등의 식재료가 모두 포함돼있고, 방부제를 넣지 않고 저당 제품들을 활용해 인기가 높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서울시 중구 어린이집의 급식, 위생, 안전 등을 모니터링하는 ‘맘마미아 모니터링단’ 활동을 지원하고, 영유아 식습관 개선 교육 차원에서 마련됐다. CJ프레시웨이는 키즈 전문 식재료 브랜드인 ‘아이누리’를 중심으로 쿠킹클래스, 영양 및 위생교육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아이누리는 친환경 농산물, 무항생제 축산물 등 엄격한 자체 기준을 통과한 식재료를 선별해 취급한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이번 쿠킹클래스가 오랜 실내 생활로 지쳐있는 아이들이 즐거운 추억을 쌓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CJ프레시웨이는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인식과 아이들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