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 서든패스·'신세경 영구 선택권' 제공
메이플, 아이템·기간제 능력치 보상 제공
카트, PC·콘솔 기기 엑스박스 원 등 지원

넥슨이 '서든어택'과 '메이플스토리', '카트라이더'에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넥슨>
▲ 넥슨이 '서든어택'과 '메이플스토리', '카트라이더'에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넥슨>

 

[폴리뉴스 황성완 기자] 넥슨이 '서든어택'과 '메이플스토리', '카트라이더' 이벤트를 실시한다.

넥슨은 오는 30일 점검 전까지 서든어택 '2021 서든패스 파이널 시즌'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메이플스토리 '토벤머리 용사와 특별과외 이벤트', 카트라이더 3차 CBT '글로벌 테스트 드라이브' 이벤트도 진행한다.

2021 서든패스 파이널 시즌 기간 동안 유저들은 '서든패스'를 보유하면 ▲스텔라 ▲제니스 ▲쉐도우 나비 등 2021년 시즌 캐릭터들과 무기들을 획득할 수 있는 '2021 파이널 선택권'을 제공받는다.

또한 넥슨은 오는 16일 점검 전까지 신세경 캐릭터 300일을 달성하면 '발소리 볼륨 감소 기능'이 적용된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신세경 영구제 선택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선택권을 획득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10명씩 싸인 폴라로이드와 마우스패드도 추가 지급한다.

아울러 메이플스토리 토벤머리 용사와 특별 과외 이벤트를 실시한다. 미션을 수행한 유저들에게 아이템과 기간제 능력치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오는 29일까지 레벨 범위 몬스터를 처치하고 '기초 훈련' 미션을 수행하면 '선택 심볼 교환권'과 '태풍 성장의 비약' 등의 보상을 유저들에게 제공한다.

이 밖에도 카트라이더:드리프트 3차 CBT 글로벌 테스트 드라이브도 실시한다. 이달 9일~15일까지 한국·일본·북미·유럽 등 전 세계 유저를 대상으로 PC와 콘솔 기기 엑스박스 원(Xbox one), 플레이스테이션 4(PS4)를 확장 지원한다.

한편, 넥슨은 카트라이더에 ▲저스티스 ▲스파이더 ▲브루터스 등 총 22종의 카트 바디와 ▲네오 ▲렉스 ▲마리드 등 캐릭터 7종을 선보인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