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렇게 하다가 큰 사고 날 것”

국민의힘 김재원 최고위원이 24일 오후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김종인 전 비상대책위원장의 사무실에서 김 전 비대위원장과 만난 뒤 취재진의 질문을 받고 있다. 2021.11.24  <사진=연합뉴스>
▲ 국민의힘 김재원 최고위원이 24일 오후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김종인 전 비상대책위원장의 사무실에서 김 전 비대위원장과 만난 뒤 취재진의 질문을 받고 있다. 2021.11.24  <사진=연합뉴스>

김재원 국민의힘 의원이 더불어민주당 인재영입과 관련해서 “1회용 티슈”라며 맹비난했다. 최근 민주당은 국민의힘 합류를 약속했던 김영희 전 MBC 콘텐츠 총괄부사장을 영입하는 등 인재영입에 공격적으로 나서고 있다. 

김 의원은 2일 CBS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 출연해 “(이재명 후보의 이미지를)세탁하는 데 도움이 되겠다 싶으면 마구잡이로 내세우는 것 같다.”면서 이같이 주장했다. 

김 의원은 “(민주당 영입 인재들은) 똑같이 말했다.”면서 “제가 이 자리에 있을 거라고 상상도 안 했다고. 그러면 이게 뭐냐 하면 이 선대위원장이라는 것은 선거운동을 지휘 감독하고 직접 실행하는 것인데 거기에 이틀 전까지는 이 당하고 생각도 안 했던 분들을 그냥 앉힌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런 당이 무슨 당인가? 전투 조직”이라면서 “선거운동 하는 조직은 기본적으로. 예를 들어 지지선언을 했다든지 또는 뭐 하다 못해 아이디어를 제공받는 소위 특보 이렇게 하면 이해가 간다.”고 말했다. 

덧붙여 “우리 당에 이력서 낸 분이 저쪽에 가고 이거는 뭐 소위 자리 사냥꾼도 아니고 이게 뭔가”라면서 “저렇게 하다가 큰 사고 날 것”이라고 주장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