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윤석열 국민캠프 대구시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에서 대구경북경선 총괄본부장으로...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경선 후보가 대구 수성구 범어동 국민의힘 대구시당에서 열린 대구시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에서 이인선 위원장을 대구경북경선 총괄본부장으로 임명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경선 후보가 대구 수성구 범어동 국민의힘 대구시당에서 열린 대구시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에서 이인선 위원장을 대구경북경선 총괄본부장으로 임명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인선 국민의힘 대구수성을 당협위원장이 20일 윤석열 대선 경선 후보를 지지하고 나섰다

이날 대구 수성구 범어동 국민의힘 대구시당에서 열린 윤석열 국민캠프 대구시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에서 이인선 위원장을 대구경북경선 총괄본부장으로 임명했다.

이 위원장은 "위기에 빠진 대한민국을 윤석열 후보와 함께 하기로 했다"며 "현 정권의 무지막지한 권력에 맞서 정권교체의 기회가 찾아왔다"고 주장했다.

이번 이 위원장의 윤석열 후보지지에는 주호영 의원과 홍석준.이만희 의원 등의 입김이 작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위원장은 지난 국회의원 선거당시 국민의힘 수성을 후보로 나섰으나 홍준표 대선 경선 후보의 무소속 출마에 막혀 국회진출에 실패했으며 낙선후에도 당협위원장직을 계속 유지하고 있다.

이위원장은 대구경북과학기술원장, 경북도경제부지사, 대구경북경제자유구역청장 등을 역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