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실 가운을 입고 펌을 말고 있는 최재형 전 감사원장 <사진=최재형 페이스북>
▲ 미용실 가운을 입고 펌을 말고 있는 최재형 전 감사원장 <사진=최재형 페이스북>

 

[폴리뉴스 홍수현 기자] 국민의힘 대권주자인 최재형 전 감사원장이 페이스북 계정을 개설하며 국민들과 온라인 소통을 시작했다. 

최 전 원장은 21일 페이스북에 첫 글을 올리며 "생전 처음으로 SNS 계정을 열었다. 낯설고 어색하다"며 "어젯밤 아들에게 속성으로 배웠다"고 운을 뗐다.

그는 "어색하지만 열심히 해보려고 한다"며 "정치는 메시지라고들 하더라. 앞으로 활동하면서 제가 가지고 있는 생각을 직접 국민께 말씀드리고 페친(페이스북 친구)분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수렴하겠다"고 약속했다. 

최 전 원장은 글과 함께 미용실에서 펌을 받고 있는 사진도 함께 공개했다. 미용실 가운을 입고 롤을 말고 있는 모습이 기존 이미지와는 사뭇 달라 보인다. 전직 감사원장으로 강직하고 엄숙한 이미지에 친근함을 더하기 위한 시도로 풀이된다.

한편 최 전 원장은 이날 김경수 지사의 '드루킹 댓글 조작 사건' 유죄 판결에 대해 "민의 왜곡을 용납하지 않겠다는 사법부의 의지로 평가한다. 사법부의 판단을 존중한다"며 "오늘날 '여론조작'은 자유민주주의의 최대 위협이다. 이번 판결로 우리 정치에서 여론조작이 더는 발붙이지 못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입장을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