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광주, 청주, 부산-제주도 왕복 항공권 예약 시 할인 코드 적용

티웨이항공이 제주도 방문 여행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진=티웨이항공> 
▲ 티웨이항공이 제주도 방문 여행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진=티웨이항공> 

 

[폴리뉴스 김현우 기자] 티웨이항공이 제주도 방문 여행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5~6월 국내선 제주도 항공편 예약 시 왕복항공권을 예약하면 즉시 할인이 적용되는 이벤트다.​

17일부터 31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제주도 왕복 항공권 예약 시 할인코드 입력창에 ‘JEJU’를 입력하면 즉시 할인된 금액으로 왕복 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다.

​노선별 할인율은 △대구-제주 주중 15%, 주말 5% △광주-제주 주중 15%, 주말 10% △청주-제주 주중 10%, 주말 5% △부산-제주 주중 10%, 주말 5%의 할인율을 제공한다.

​티웨이항공은 하계 스케줄 오픈에 따라 지방공항을 통해 제주와 양양 노선을 오갈 수 있는 국내 노선을 지속적으로 확대 운영하고 있다.

​또한 국내선 승객들을 위한 반려동물 동반 여행 서비스인 ‘티펫(t’pet)’을 선보여 반려동물 전용 기념 탑승권 발급, 기내 반입 가능한 반려동물 무게 확대 제공 및 다양한 증정품(반려동물용 스카프, 유니폼) 등으로 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좋은 계절에 제공해 드리는 특별한 할인 행사를 통해 소중한 여행의 추억을 많이 만드시기 바란다“며 “특히 주중 할인 혜택을 이용하면 좀 더 여유롭고 합리적인 여행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