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이 5가지 핵심 과세 정보와 절세팁를 수록한 ‘세무테마북 통합본’을 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사진=KB증권> 
▲ KB증권이 5가지 핵심 과세 정보와 절세팁를 수록한 ‘세무테마북 통합본’을 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사진=KB증권> 

 

[폴리뉴스 이은주 기자] KB증권은 자사 연평균 자산 10억원 이상의 초고액자산가들을 대상으로 5가지 핵심 과세 정보와 절세팁를 수록한 ‘세무테마북 통합본’을 제작 증정했다고 24일 밝혔다.

KB증권에 따르면 이번에 제작된 ‘세무테마북 통합본’은 최근 세법 개정사항을 반영해 제작했다. 또 금융소득종합과세, 주식양도소득세, 증여세, 상속세, 가업승계과세까지 총 5권을 특별 제작한 캐리어에 담아 제공했다.

특히 새롭게 발간된 ‘가업승계과세’는 가업상속과세와 관련된 기본 세무정보뿐만 아니라 쉽게 빠질 수 있는 과세 함정 요소들도 함께 정리했다. KB증권 관계자는 “중소 중견기업 CEO들이 필요로 하는 내용을 담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KB증권에 따르면 ‘세무테마북’도 2014년부터 7년간 매년 발간해 영업점 PB들을 통해 고객들에게 배포해왔다. 첫 테마인 ‘금융소득종합과세’에 이어 ‘증여세’, ‘상속세’, ‘주식양도소득세’까지 매년 1만부씩 꾸준히 진행되어 왔다.

이홍구 WM총괄본부장은 “KB증권에 대한 초고액자산가들의 믿음과 신뢰에 보답하기 위해 받는 순간 자부심을 느낄 만큼 정성 가득한 세무테마북을 준비했다” 면서 “전문성과 폭넓은 경험을 갖춘 세무자문팀의 세무테마북과 높은 수준의 세무자문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고객 만족을 도모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