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영국 싱가포르 등에서 18일 출시..10월 말까지 80여개국으로 확대
국내에서는 22일까지 사전 예약 개통 후 23일 일반 판매 시작

인도 구루그람에 위치한 삼성B2B체험관에서 현지 소비자들이 '갤럭시 Z 폴드2'를 체험하고 있는 모습 <사진=삼성전자>
▲ 인도 구루그람에 위치한 삼성B2B체험관에서 현지 소비자들이 '갤럭시 Z 폴드2'를 체험하고 있는 모습 <사진=삼성전자>

[폴리뉴스 성소의 기자] 삼성전자가 세 번째 폴더블폰인 갤럭시 Z 폴드2를 전세계에 본격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18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갤럭시 Z 폴드2는 미국·싱가포르·태국·영국·프랑스 등 유럽 주요 국가에서 우선 출시된다. 오는 10월 말까지 지난 해 출시된 갤럭시 폴드의 출시국 대비 약 2배 많은 80여개국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갤럭시 Z 폴드2는 7.6형의 메인·6.2형의 커버 디스플레이와 하이드어웨이 힌지를 탑재했다. 이에 따라 폰을 원하는 각도로 세워서 사용할 수 있고 두 개의 디스플레이를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끊김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을 갖췄다. 

삼성전자는 전세계 각 국가의 현지 상황에 따라 방역 시스템을 갖추고 출시 행사를 진행하거나 체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미국 뉴욕, 스페인 마드리드, 러시아 모스크바 등 주요 도시에 갤럭시 Z 폴드2 대형 옥외광고를 운영하고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사전 예약 물량이 예상한 것 보다 많아 국내에서는 22일까지로 사전 개통 기간을 연장하고, 23일부터 일반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