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민 미래통합당 울산 중구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10일 오전 울산시의회 프레스센터에서 미래통합당 클린 경선 및 김영길 전 중구 의회 장이 박 예비후보 지지선언 기자회견을 열었다.
▲ 박성민 미래통합당 울산 중구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10일 오전 울산시의회 프레스센터에서 미래통합당 클린 경선 및 김영길 전 중구 의회 장이 박 예비후보 지지선언 기자회견을 열었다.

 

울산광역시 중구 지역 전·현직 시·구 의원 대다수가 다음 주로 예정되고 있는 후보 경선을 앞두고 미래통합당 박성민 중구 국회의원 예비후보 지지를 선언한 것으로 10일 확인됐다.

10일 오전 울산시의회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박 후보 기자회견에 "중구 당원협의회 상근 부회장인 김영길 전 중구의회 의장이 참석, 박 후보지지 입장을 공식적으로 밝혔고 고호근 울산광역시의회 부의장을 비롯한 중구 전 현직 시·구 의원 상당수가 박 후보 지지지에 동참한다"는 입장을 표명했다.

이날 김 전 의장은 “보수우파 진영의 승리를 통해 국가를 파탄 지경으로 이르게 한 문재인 정권을 심판하는데 박 후보가 나서 줄 것을 확신 한다”며 “박 후보는 중구의원 두 번, 중구청장을 두 번하는 과정을 지켜보면서 중구를 가장 잘 아는 후보가 국회의원이 되어 중구를 발전시킬 수 있을 것으로 믿고 박 후보를 지지하게 됐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이에 박 후보는 “김 전의장을 비롯한 전 현직 시구의원들의 지지에 감사한다”며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보수 우파의 화합을 통해 4.15총선에서 압승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김 전 의장 등 전 현직 시구의원들의 지지와 함께 중구 동별 당원협의회 회장과 여성위원회 회장들도 박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