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만개 한정 수량 운영, GS25서 원소주 스피릿 구매 시 특별 패키지 선착순 증정

GS25가 이달 21일 선보이는 원소주 스피릿 특별 패키지 연출 이미지 <사진=GS리테일>
▲ GS25가 이달 21일 선보이는 원소주 스피릿 특별 패키지 연출 이미지 <사진=GS리테일>

[폴리뉴스 최성모 기자] 세계인의 이목이 집중된 월드컵을 앞두고 편의점이 특별한 응원전에 돌입한다.
 
편의점 GS25는 원스피리츠와 손잡고 대한민국 축구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원소주 스피릿 특별 패키지’를 21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GS25 주류 매출 1위 상품인 '원소주 스피릿'의 상징성을 활용해 대한민국 축구팀의 승리에 대한 강한 염원을 표현하고자 기획된 특별 이벤트다.

‘원소주 스피릿 특별 패키지’는 총 3종으로 제작됐다. 원소주 로고와 라벨을 디자인 한 남무 (Nammoo, 남무현) 디자이너와 힙(Hip)한 아티스트로 주목받고 있는 샘바이펜(SAMBYPEN, 김세동) 작가가 패키지 디자인을 맡았다.

남무 디자이너는 ‘우리는 이미 이겼다’는 의미인 ‘위브얼레디원 (We’ve Already WON!)’ 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축구팀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2종의 패키지 완성했다. 특히 대한민국 축구팀의 홈‧원정 유니폼 각각의 컬러를 모티브로 한 감각적인 색감과 디자인이 백미로 꼽힌다.

모델이 원소주 스피릿과 원소주 스피릿 특별 패키지(상자) 3종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GS리테일>
▲ 모델이 원소주 스피릿과 원소주 스피릿 특별 패키지(상자) 3종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GS리테일>

샘바이펜 작가는 ‘승리를 위하여, 하나를 위하여!’ (For the Won, To the One.)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패키지 디자인에 돌입했으며, 축구 관련한 다양한 오브제들을 작가 시선으로 재해석해 재치 넘치는 패키지 디자인을 완성했다.

GS25는 ‘원소주 스피릿 특별 패키지’를 30만개 한정 수량으로 운영하며, 원소주 스피릿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원소주 스피릿 특별 패키지’를 선착순 증정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GS25는 대한민국 축구팀의 선전과 응원전을 준비하는 고객을 지원하는 취지를 담아 ▲맥주 ▲치킨 ▲안주 등 축구 경기 시 수요가 높은 주요 상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행사를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한동석 GS25 마케팅팀 매니저는 “대한민국 축구팀의 선전을 염원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원소주 스피릿 특별 패키지를 준비하게 됐다”며 “소장 가치도 높아 다양한 고객들의 큰 호응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