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일까지 진행되는 ‘간편 차례상 음식’ 기획전서 110여개 제품 최대 30% 할인
샛별배송 지역은 9일 밤 11시 이전까지만 주문하면 명절 당일 아침에 수령 가능
모둠전, 잡채 포함한 상차림 세트부터  갈비찜, 나물, 떡, 전통음료까지 다양하게 마련

마켓컬리 “추석 상차림, 간편식 하나면 준비 끝” <사진-컬리>
▲ 마켓컬리 “추석 상차림, 간편식 하나면 준비 끝” <사진-컬리>

[폴리뉴스 최성모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추석을 앞두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간편하게 상차림을 준비할 수 있는 ‘추석 간편 차례상 음식’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오는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110여개의 간편식 상품들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샛별배송 지역은 밤 11시 이전 주문 시, 명절 당일인 10일 아침까지 받아볼 수 있다. 각종 전과 잡채 등을 포함해 알찬 구성으로 마련한 상차림 세트 상품, 신선한 재료들을 아낌없이 넣은 갈비찜 등을 간편식 대표 상품으로 추천한다. 

마켓컬리는 이밖에도 다양한 나물과 떡, 한과, 전통음료 등을 준비했다. ‘진실된손맛’의 시금치·콩나물·느타리 3종 나물세트를 포함한 각종 나물류들은 생산 당일 하루만 판매하는 상품으로, 컬리만의 풀콜드체인 시스템을 통해 신선하게 배송된다. 모둠송편과 꿀떡, 약과를 비롯해 달콤함이 매력적인 식혜, 수정과 제품도 다수 마련했다.  

한편, 지난 달 22일부터 이달 4일까지 2주간 마켓컬리에서 판매된 추석 간편식 제품들을 분석한 결과, 예약일 수령이 가능한 ‘정미경키친’의 명절한정 모둠전 세트가 가장 높은 판매량을 보였다. 선물세트 상품 중에는 고급 한정식집으로 유명한 ‘경복궁 BLACK’의 도가니탕&고기곰탕 세트가 인기였다. ‘컬리온리’로 판매 중인 ‘강남면옥’의 갈비탕&갈비찜 선물세트도 수요가 높았다.

정소영 컬리 프로모션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추석은 고물가와 짧은 연휴 기간 영향으로 간편식을 필요한 만큼만 구매하려는 사람들이 많다”며 “컬리는 이같은 트렌드에 맞춰 추석 상차림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많은 간편식 제품들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