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식 초대형 테마파크 ‘히어로플레이파크 창원마산점’ 8월 오픈

2022.07.29 09:52:49

히어로플레이파크 크기는 어린이들의 꿈의 크기입니다

국내 키즈파크 컨텐츠 수 압도적 1위, 히어로플레이파크” 의 슬로건에 걸맞게 이번 경남 창원마산에 압도적인 규모로 오는 8월 오픈한다고 밝혔다.

창원마산점의 경우 약 1,000평의 초대형 공간을 활용하여 대근육 발달에 좋은 트램폴린, 운동감각 및 근지구력 향상에 탁월한 실내 락클라임, 집중력 향상 및 문제해결력에 도움이 되는 챌린지 존 등 아이들의 놀이뿐만 아닌 신체발달까지 생각하여 놀이시설을 구성했다고 한다.

또한, 매장 내 레스토랑 및 카페를 활용하여 다양한 종류의 식사와 간식을 함께 맛 볼 수 있고, 충분한 휴식 및 대기 공간과 지친 보호자들을 위한 무료 안마의자 배치,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마술쇼 등을 통해 가족형 테마파크의 선두 주자로써의 모습을 보이고 있다.

히어로 플레이파크 창원 마산점은 오픈 당일 30% 할인가 적용뿐만 아니라 오픈 당일부터 일주일간 하루 선착순 50명에게 히어로 배지 증정과 히어로 패스 구매 시 히어로 굿즈를 증정한다고 한다. 또한 퇴장 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시 전 지점 사용이 가능한 30% 할인권을 증정 드리는 등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한편, 히어로 플레이파크는 경주 본점을 시작으로 이번 오픈 예정인 창원마산점까지 전국에 총 13개의 직영점을 운영 중이며, 제주, 평택점의 오픈을 앞두고 있다. 더불어 2023년 상반기까지 5개의 신규 대형 지점을 추가로 출점할 계획을 밝혔다.



정다원 danalism@polinews.co.kr
ⓒ 폴리뉴스(www.poli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폴리뉴스는 인터넷신문위원회의 인터넷신문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프로필 사진
정다원 기자(=경북)

경북지역 소식과 함께 정치 경제 사회 등 다양한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누구나 이해할 수 있게 핵심을 살려 정확히 보도 하겠습니다.





PC버전으로 보기

(07327) 서울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71 동화빌딩 1607호 | 대표전화 02-780-4392
등록번호:서울아00050 | 등록일자 : 2005년 9월 12일 | 발행인:(주)이윈컴 김능구 | 편집인 : 박혜경
폴리뉴스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2000 (주)이윈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polinews@poli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