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이 개인형 IRP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하나은행>
▲ 하나은행이 개인형 IRP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하나은행>

 

[폴리뉴스 고현솔 기자] 하나은행이 연말정산 시즌을 맞아 개인형 IRP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은행은 12월 1일부터 연말정산 시즌 세액공제를 위해 ‘IRP! 세금! 깎아줘서 고마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개인형 IRP 신규 및 추가납입을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하나은행은 영업점 및 인터넷뱅킹, 스마트폰 뱅킹 등을 통해 IRP계좌를 10만원 이상 신규 가입하고 자동이체를 등록한 고객 5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또 신규 고객을 포함해 이벤트 기간 중 개인형 IRP에 300만원 이상 추가 입금하거나 다른 금융회사의 연금 계좌를 하나은행 IRP 계좌로 이전하는 고객, 퇴직금을 수령하여 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금액 구간에 따라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z폴드 3’, ‘LG노트북 그램’, ‘다이슨 드라이기’ 등 경품을 제공한다.

개인형 IRP는 연간 700만원의 세액공제 한도에 맞춰 납입할 경우 최대 115만 5000원까지 세액 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만 50세 이상 손님이라면 세액공제 한도가 최대 900만원으로 한시적 확대돼 연간 최대 148만 5000원의 세액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미숙 하나은행 연금사업단장은 “연말정산을 준비하는 시기인 만큼 대표 세액공제 상품인 IRP에 더 많은 손님들이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