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수 송파구청장
▲ 박성수 송파구청장

박성수 송파구청장은 21일 오전 <상생과통일포럼>과 <폴리뉴스> 공동주최로 서울 여의도  CCMM 빌딩에서 진행된 제16차 경제포럼 서면 축사를 통해 "2021 폴리뉴스·상생과통일포럼 제16차 경제포럼」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코로나19가 장기화 되면서 우리의 일상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코로나 이전의 삶과 이후의 삶이 확연히 달라지며 사회 각 분야의 역할도 새롭게 정립해야 하는 시점"이라고 설명했다. 

박성수 구청장은 "제16차 경제포럼은 대한민국이 마주하고 있는 위기와 기회를 논의하는 공론의 장이자, 지향해야 할 방향을 제안하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특히 국내 최고의 석학과 전문가들이 소상공인·미래산업·지역 균형발전 등을 위한 금융의 역할에 대해서 나눈 고민과 대화는 우리 경제의 혁신적인 성장에 큰 보탬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송파구 역시 포럼에서의 고견을 경청해 각계각층과 소통하고, 시대의 흐름과 변화를 선도하는 기초단체 성공모델로 자리매김하겠다"며 " IT융합·바이오 등 3000여개 신성장동력기업이 입주한 ‘문정비즈밸리’에 행정적 지원을 강화하고, ICT산업생태계 육성을 위한 ‘송파ICT보안클러스터’를 통해 소상공인, 유니콘 기업, 중소·중견기업의 성장을 이끌겠다"고 약속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