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호중·박완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후보는 16일 오전10시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원내대표 선출 의원총회를 진행한다 [영상:더불어민주당 델리민주]
최근 유통업계에 ‘최저가’ 경쟁이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업계는 최근 급변하는 유통시장에서 생존 위기감이 팽배한 가운데, 시장 주도권을 놓고 출혈경쟁이 불가피하다는 입장인데요 폴리뉴스에서 알아봤습니다.
윤호중·박완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후보는 15일 오전10시 여의도 민주당사에서 제2차 합동토론회를 진행한다 [영상:더불어민주당 델리민주]
정부가 해양 쓰레기 감축을 위해 2024년까지 스티로폼 부표를 단계적으로 퇴출하기로 했는데요 자세한 내용 폴리뉴스에서 알아봤습니다.
윤호중·박완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후보는 13일 오후2시 여의도 민주당사에서 첫 공개 토론회를 진행한다 [영상:더불어민주당 델리민주]
지난 3월 29일 카카오는 주주총회에서 1주당 가액을 500원에서 100원으로 액면분할하기로 확정했는데요, 자세한 내용 폴리뉴스에서 알아봤습니다.
“윤석열, 자기 비전에 대해 국민적 동의 얻는 과정 필요…입당 통해 치열한 검증받아야” “윤 총장 제3지대 가능성은 시간상 불가능…국민의힘 중심으로 뭉치라는 국민 뜻 따라야” “윤석열‧안철수‧김동연‧장성민 등과 홍준표‧원희룡‧유승민이 야권 대선 링에 올라야” “DJ 정신 본받아 국민 통합 실현할 후보가 대통령 돼야”
스포티파이는 세계 1위 오디오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입니다. 2006년 23세 IT개발자 다니엘 에크가 스웨덴에서 만든 스타트업에서 시작됐는데요, 폴리뉴스에서 알아봤습니다.
오세훈 국민의힘 서울시장 후보가 6일 신촌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앞에서 집중유세활동을 펼쳤다.
박영선 더불어민주당 서울시장 후보가 6일 홍대 상상마당에서 집중유세활동을 펼쳤다.
오세훈 국민의힘 서울시장 후보가 3일 비가 내리는 가운데 용산역 계단 앞 광장에서 유세활동을 펼쳤다.
박영선 더불어민주당 서울시장 후보가 3일 비가 내리는 가운데 신촌 유플렉스 뒤편 광장에서 유세활동을 펼쳤다.
오늘 4.7 재보선의 사전투표가 시작되었습니다. 최종적인 투표율과 투표장을 찾는 유권자들의 분포를 가늠할 수 있기에, 4월 7일 당일만큼이나 투표현장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주식투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주식 소수점 거래’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주식 소수점 거래란 주식을 소수점 단위로 낮춰서 거래하는 방식인데요 폴리뉴스에서 알아봤습니다.
국회방송 주관으로 오세훈 국민의힘 서울시장 후보 초청 관훈토론회가 열렸다[영상제공:국회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