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티저를 공개한 제이큐티(JQT)가 13일 음원, 뮤직비디오, 사이트 등을 오픈하며 본격적인 활동의 포문을 연다.

제이큐티는 13일 정오 두번째 싱글 '알거없잖아'를 선보인다. 이 곡은 서영은 정엽의 '이 거지 같은 말', 코요테 '사랑하긴 했니' 등을 작곡한 김세진이 만들었고, 길미가 랩 메이킹과 디렉터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알거없잖아'는 트렌디한 일렉트로닉 계열의 리듬과 어쿠스틱 기타 반주로 강렬함을 더했다. '알거없잖아'라는 가사의 반복은 중독성 있고 흡입력 있기 때문에 색다른 매력을 전해준다. 이 곡은 신세대들의 연애 감정을 제대로 표현했다는 평이다.

이날 제이큐티(JQT)는 타이틀 곡 '알거없잖아' 음원 공개 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도 공개한다.

제이큐티(JQT) 측은 "'알거없잖아' 뮤직비디오는 오전 11시 곰TV에서 선공개 한다.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정오에 일괄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라며 "안무는 트렌드 하기도 하지만 함께 움직이는 군무도 있다. 안무 등은 모두 노래를 부각시키기 위함“이라고 전했다.

이 외에도 제이큐티(JQT)는 티저 사이트 공개에 이어 본 사이트도 오픈한다. 사이트에는 제이큐티의 프로필, 사진, 동영상, 게시판 등 일반적인 항목도 포함되지만, 제이큐티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특색이다.

한편, 제이큐티(JQT)는 음원 뮤비 공개와 함께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선다. / 이청원 기자 lgoon@polinews.co.kr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