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활동, 스포츠 이벤트 기획 담당 사원 1명

김천상무 정규직 직원 공개 채용 공고. <사진=김천상무프로축구단 제공>
▲ 김천상무 정규직 직원 공개 채용 공고. <사진=김천상무프로축구단 제공>

김천상무가 2023시즌을 함께할 정규직 직원을 공개 채용한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 28일부터 내달 9일까지 정규직 직원 채용을 실시한다. 채용 분야는 마케팅팀 사원 1명이며 CSR 및 이벤트 기획, 운영 업무를 담당한다. 또한 서포터즈, 홈경기 운영 지원 등 다양한 업무를 지원하게 된다.

축구단에 열정이 있는 신입 직원은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CSR 및 스포츠 이벤트 관련 경력 1년 이상이거나 축구와 관련된 전문직 및 축구단 경기운영 유 경험자를 우대한다.

서류 접수는 28일부터 내달 9일 오후 6시까지이며 구단 홈페이지에서 관련 서류를 다운 받아 작성 후 구단 이메일(gimcheonsangmu@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서류 합격자는 12월 13일 오후 2시 김천상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며 면접 전형은 16일 오후 2시 실시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 발표는 20일 오후 2시 공식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통보한다. 출근 예정일은 1월 2일이다. 채용 후 3개월 간 수습 기간 후 평가를 거쳐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자세한 사항은 김천상무프로축구단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 문의는 김천상무 사무국 경영지원팀(070-4105-1108)으로 유선 문의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