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와인부터 희소성 있는 부티크 와이너리의 가성비 와인까지... 다양하게 출시
- 호주 대표 와인 품종 ‘쉬라즈’로 만든 호주 와인 5종… 7월 한 달간 카카오페이 20% 현장 할인

세븐일레븐 호주 쉬라즈 와인 몰아마시기 기획전
▲ 세븐일레븐 호주 쉬라즈 와인 몰아마시기 기획전

편의점 와인 시장 열풍이 부는 가운데 월 미국와인전에 이어 7월 MD추천와인으로 쉬라즈 명가 호주 특집 ‘호주 쉬라즈 와인 몰아 마시기’ 기획전을 진행하며 해외 국가별 명품 와인 전문 채널로 입지를 다져 나가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기획전을 기념해 28일 세븐일레븐 와인스튜디오(KT강남점)에서 최경호 세븐일레븐 대표이사와 줄리 퀸 주한호주대사관 무역투자대표부 대표가 참석하는 홍보 행사를 진행했다.

줄리 퀸 주한호주대사관 무역투자대표부는 “한국에서 호주와인에 많은 사랑을 보여주어 감사하게 생각하며, 뜻 깊은 행사에 참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좋은 품질의 다채로운 호주와인을 세븐일레븐과 함께 한국에 소개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와인은 호주 대표 와인 품종인 쉬라즈를 사용한 와인들로 ▲다렌버그 데드암 쉬라즈, ▲더 슬라우치 쉬라즈, ▲더 래키 쉬라즈, ▲헤드라인 쉬라즈, ▲랑메일 밸리 플로우 쉬라즈 등 5종이다.

호주 유명 와인산지의 프리미엄 와인부터 희소성 있는 부티크 와이너리의 가성비 와인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쉬라즈를 사용한 와인인 만큼 과실향이 풍부하고 바디감이 진해 한식과 잘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호주 쉬라즈 와인 특별 기획전을 기념해 7월 한 달간 카카오페이로 구매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송승배 세븐일레븐 음료주류팀 MD는 “최근 젊은 와인애호가들 사이에서 호주 와인이 입소문을 타며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어 해당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특히, 호주 와인은 한국 음식과 궁합이 좋아 다양한 요리와 곁들여 먹을 수 있어 와인 초보자부터 애호가까지 다양한 소비층에서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