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퇴근길 아빠의 사랑을 담은 ‘아빠왔다팩’
- 공부·회의로 리프레시가 필요한 순간은 ‘옹기종기팩’
- 각자의 취향·개성 담은 ‘버라이어티팩’ 등 다양한 구성의 싱글레귤러 패키징 구성

베스킨라빈스 아빠왔다팩 & 옹기종기팩 출시
▲ 베스킨라빈스 아빠왔다팩 & 옹기종기팩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일상의 행복한 순간을 더욱 완성시켜 줄 새로운 핸드팩 세트 ‘아빠왔다팩 & 옹기종기팩’을 출시한다.

 △퇴근길 깜짝 선물로 가족들을 즐겁게 해주고 싶은 부모님의 사랑을 듬뿍 담은 ‘아빠왔다팩(싱글레귤러 4개입)’ △길어지는 회의로 피로한 직장인과 장시간 공부로 지친 학생들의 에너지 충전을 위한 ‘옹기종기팩(싱글레귤러 8개입)’ 2종으로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상황에서 가족 및 지인, 동료들과 함께 행복을 나누는 그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주는 패키지로 구성되었다. 새롭게 패키징 된 2종은 7월 1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아빠왔다팩’ & ‘옹기종기팩’ 출시를 기념해 “배라와 함께! 행복을 함께!”를 테마로 사연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친구, 가족, 회사 동료 등 소중한 사람들과 배스킨라빈스를 함께 나누고 싶은 순간을 7월 11일까지 이벤트 홈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3명에게는 핸드팩 세트 3종 중 각 사연과 어울리는 1종을 증정하고, 당첨자는 내달 15일 발표 예정이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소중한 사람들과 보내는 행복한 순간에 배라와 함께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아빠왔다팩’과 ‘옹기종기팩’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의 리딩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이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및 해피앱, 배스킨라빈스 공식 인스타그램(@baskinrobbins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