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스피어랩스가 서비스하고 있는 기업용 올인원 보안서비스 ‘엑소스피어’가 서비스 개시 2년만에 가입 기업수 5,000곳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는 작년 1월 대비 약 3.5배의 성장을 보여주는 수치이다.

2019년 12월 서비스가 시작된 엑소스피어는 매년 4배이상의 기업고객이 증가했으며, 이 추세를 통해 22년도 말에는 무난하게 1만 가입자를 돌파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엑소스피어는 ▲컴퓨터백신기능, ▲정보유출예방 기능 등 기업에서 사용하는 PC에 필요한 보안기능을 한번에 제공하여 하나의 PC백신 에이전트를 설치하면 복잡한  PC보안을 간편하게 끝낼 수 있다는 것으로 주목 받아왔으며 이런 올인원 보안기능을 타사 대비 약 50% 이상 저렴한 비용으로 제공하여 누구나 부담 없이 사내 정보보안 인프라를 구축할 수 있게 하고 있다. 엑소스피어랩스 관계자는 "엑소스피어의 폭발적인 성장은 기존 인식과 다르게 보안을 서비스로써 바라보며 사용자의 편의에 집중해서 나온 결과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엑소스피어랩스 박상호 대표는 " 자사 서비스를 사용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보안 사각지대에 있는 분 모두가 필요한 수준의 정보보안을 갖출 수 있게 더욱 사용자 친화적인 보안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