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에이카'가 흑호의 해 설 명절을 맞아 유저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풍성한 인게임 선물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8일 밝혔다. 

에이카는 1월 27일 점검 후부터 3월 3일 점검 전까지 ‘흑호의 기운을 받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들은 국가전 및 쟁탈전에 참여해 성물을 안치하거나, 국가 제단 점령전에서 다른 국가의 수호석 파괴, 엘터 아레나 참여 등 다양한 PvP 콘텐츠를 즐기고 '흑호의 선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흑호의 선물상자’에서는 장비 강화 실패 시 파괴를 방지하고 성공 확률을 증가시키는 특수 강화보조 아이템 등의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에이카는 또한 흑호의 선물상자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향후 업데이트되는 신규 마운트(탈것)를 지급할 예정이다.

아울러 에이카는 같은 기간 '루코의 꿀떡을 찾아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유저들은 자신의 레벨에 맞는 필드 몬스터를 사냥하거나 강력한 에이션트 보스 토벌에 참여해 ‘루코의 꿀떡’ 아이템을 획득하고 레겐샤인 마을의 이벤트 NPC 루코에게서 ‘루코의 주문서 상자’ 또는 ‘명절 음식 세트’로 교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 새롭게 획득 가능한 ‘루코의 주문서 상자’에서는 다양하고 특별한 버프를 부여하는 여러 종류의 주문서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다.

에이카는 이밖에 신규 유저 지원의 일환으로 전쟁 채널에서 플레이하면 경험치와 명예점수 획득량이 증가하는 '버닝 이벤트'도 2월 10일까지 전개한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임인년 새해를 맞아 유저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준비한 이벤트와 함께 에이카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 유저분들이 즐거운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올 한해에도 에이카를 더욱 재미있게 플레이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에이카는 2009년 대한민국 게임대상 최우수상을 비롯 3개 부문을 수상한 작품으로 끊임없이 펼쳐지는 5개 국가 간의 박진감 넘치는 대규모 전쟁 콘텐츠가 핵심이다. 유저들은 국가전에서의 승리를 통해 게임 내 국가 통치권을 확보하고 실제 국가를 운영하듯이 게임을 플레이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빛온 공식 홈페이지(aika.hanbiton.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