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 공동모금회 54번째 아너소사이어티 회원
소외계층에 나눔 꾸준히 실천

박언휘 원장(한국노화방지연구소 이사장)은 지난 25일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과 설맞이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설 선물세트 100세트(300만원 상당)를 수성구 지산동 어려운 이웃, 노인들에 기증했다. (사진은 왼쪽부터 김경민 단장, 박언휘 원장, 정계순 동장, 노세중 위원장)
▲ 박언휘 원장(한국노화방지연구소 이사장)은 지난 25일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과 설맞이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설 선물세트 100세트(300만원 상당)를 수성구 지산동 어려운 이웃, 노인들에 기증했다. (사진은 왼쪽부터 김경민 단장, 박언휘 원장, 정계순 동장, 노세중 위원장)

박언휘 원장(한국노화방지연구소이사장)은 지난 25일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과 설맞이 나눔을 실천하기위해 설 선물세트 100세트(300만 원 상당)를 수성구 지산동 어려운 이웃과 노인들에 기증했다.

박언휘 원장은 “코로나 19로 인해 더욱더 쓸쓸한 명절을 보내고 있는 우리 이웃을 돕고 싶었다"며 "작은 마음이지만 우리 사회와 이웃이 함께 있어 행복할 수 있다는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정계순 수성구 지산1동장은 “코로나 19 장기화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지역사회 이웃들을 위해 기탁해주셔서 감사하다"며 "기탁해주신 물품은 이웃들이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경민 한국노인복지지원봉사단장도 “지역에서 여러 형태의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박 원장님의 모습에 우리 같은 많은 청년들이 감동받고 있다"며 "청년들도 지역에 선한 영향력을 펼칠 수 있도록 부지런히 성장하겠다”라며 기부받은 물품들을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박 원장은 대구시 공동모금회 54번째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이기도 하며 의료 환경이 어려운 울릉도와 같은 섬 지역에서의 무료 의료봉사를 하고 소외된 이웃을 위해 봉사와 기부 등 따뜻한 나눔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