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건강생활 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이 최근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 라인을 리뉴얼 출시하며 ‘어떻게 백수오를 모르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배우 배종옥과 함께 갑자기 찾아온 갱년기 증상을 어떻게 케어해야 할 지 모르는 여성들에게 가장 안전한 갱년기 케어 솔루션인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를 제안하며 브랜드 가치를 전달할 예정이다.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은 국내 최초 갱년기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원료로, 국내에서 유일하게 미국 FDA 기능성물질(NDI) 인증, 캐나다 식약청 천연•기능성물질(NPN) 라이선스 획득, 유럽식품안전청 노블푸드 통과 등 전 세계 7개국으로부터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인체적용시험결과 갱년기 대표적인 10가지 증상 (△안면홍조 △질 건조 및 분비물 감소 △손발저림 △신경과민 △우울증 △근육통 △피로 △관절통 △불면증 △어지럼증)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확인했다. 

정경인 유한건강생활 BD&마케팅 본부장은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를 통해 더 많은 여성들이 올바른 정보를 재확인하고, 부작용 걱정 없는 ‘안전 기준’으로 갱년기 건강을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케어했으면 좋겠다”고 이번 캠페인에 대한 기대감을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