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율 달빛유자 라인 마스코트 ‘달자’ (좌), 힙합 뮤지션 ‘로꼬’ (우) (사진=한율)
▲ 한율 달빛유자 라인 마스코트 ‘달자’ (좌), 힙합 뮤지션 ‘로꼬’ (우) (사진=한율)


한율은 힙합 뮤지션 ‘로꼬’와 ‘잠 못 드는 어른이들을 위한 달빛뮤직’ 콘셉트의 정식 음원, ‘Moonlight(문라이트)’를 발매한다고 12일 밝혔다. 

한율의 MZ세대 디지털 팬덤을 강화하고, 고객들이 콘텐츠를 즐기며 자연스럽게 ‘한율 달빛유자 수면팩’의 원재료 ‘유자’와 원산지 ‘고흥’을 알 수 있도록 뮤지션 컬래버레이션 캠페인을 기획했다.

뮤직비디오는 한율 달빛유자 라인의 마스코트 ‘달자’와 로꼬가 푸른 바다와 싱그러운 유자가 열린 고흥에서 시간을 보내며 도시생활 속 고민을 내려놓는 내용으로 구성했다.

전라남도 고흥은 한율 달빛유자 수면팩의 핵심 원료인 유자의 원산지로 한율 달빛유자 수면팩에는 고흥에서 수확한 유자 6개로 만든 유자껍질오일이 담겨있다. 유자 비타C 콤플렉스™ 성분이 피부에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해 주고 생기를 충전해 준다 

한율은 신곡 Moonlight(문라이트) 음원 발매를 기념해 네이버에서 11월 15일부터 11월 21일까지 달빛유자 수면팩 구매 시 사은품 증정, 구매왕 이벤트 등 혜택을 제공하는 한율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15일 오후 8시에는 쇼핑라이브도 준비했다. 

한편, 로꼬의 Moonlight(문라이트) 라이브는 11월 15일 오후 9시, 한율 X 네이버NOW ‘달빛생밤송’에서 최초로 들어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