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봄 공백으로 인한 교육 불평등 해소 위해
아동들에게 1년간 총 2,400권 도서 후원

도미노피자, 사회적 책임에 앞장서! 교육 불평등 해소 위한 맛있는 책방 사업 시작 (도미노피자 제공)
▲ 도미노피자, 사회적 책임에 앞장서! 교육 불평등 해소 위한 맛있는 책방 사업 시작 (도미노피자 제공)

 

도미노피자가 매월 아동 100명에게 1년간 총 2,400권의 도서를 지원하는 ‘맛있는 책방’ 사업을 이번 달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9월부터 새롭게 시작되는 ‘맛있는 책방’ 사업을 통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추천 아동 100명에게 매월 도서 2권씩 1년 간 총 2,400권의 도서를 지원하여 교육 불평등 해소와 문해 능력 발달에 이바지할 예정이다.

1년 넘게 지속되는 코로나 19로 인해 등교 수업이 어려워지면서 이로 인한 학습 부족과 돌봄 공백 발생으로 문해 능력이 떨어지는 아이들의 숫자가 증가했다는 통계 결과가 나오고 있다. 이에 도미노피자는 ‘나눔의 미학 실천’이라는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아이들이 적절한 교육을 받으며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이번 달부터 시작된 어깨동무 캠페인 시즌10부터 새롭게 ‘맛있는 책방’ 사업을 시작하였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대한민국의 가장 소중한 자산인 아동들의 교육을 위해 도미노피자가 새로운 후원을 시작한다”며 “앞으로도 도미노피자는 사회적 가치 실천을 위한 다양한 후원활등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