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 LINC+사업단은 교육부가 주최하고 한국연구재단에서 주관하는 2020 산학협력 엑스포에 참가한다.

이번 행사는 10일까지 새로운 미래로, 시대에 변화를 더하다’라는 주제로 온·오프라인으로 개최된다.

세종대 LINC+사업단은 산학협력 중장기발전계획에 따라 ‘산업과 기업의 가치를 함께 끌어올릴 수 있는 미래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대학과 산업체가 사회맞춤형학과 교육과정 및 채용약정을 공동으로 개설·운영하고, 전공 및 진로 상담과 연계한 채용 컨설팅 등을 진행하고 있다.

교육부가 주최하고 한국연구재단에서 주관하는 ‘2020 산학협력 엑스포’의 링크루트 면접 모습. <사진제공=세종대학교>
▲ 교육부가 주최하고 한국연구재단에서 주관하는 ‘2020 산학협력 엑스포’의 링크루트 면접 모습. <사진제공=세종대학교>

세종대 LINC+ 사업단은 ‘2020 산학협력 엑스포’ 부스에서 대학소개, 교육과정 및 협약반 소개, 협약기업 소개, 현장 미러형 실습공간 소개, 영상 공모전 우수작 소개, 코로나19 극복관, 우수성과를 소개한다.

또한 산학협력 엑스포 주요행사 중 하나인 링크루트에 참여했다. 링크루트는 LINC+ 사업단과 채용약정을 맺은 기업 중 채용 수요가 있는 기업이 해당 교육과정에 참여하고 있는 학생을 면접 대상자로 선발해 채용 면접을 진행하는 것이다.

이에 라마다용인호텔과 세종대 호스피탈리티 기술경영 트랙 학생 4명이 링크루트에 참여하여 면접을 진행했다.

세종대 LINC+ 이슬기 사업단장은 “세종대 LINC+사업단은 ICT 융합을 통해 호텔, 외식, 영상, 플랫폼 분야의 재건을 선도하고 혁신을 통해 산업의 위기극복에 기여하고 있다. 세종대 LINC+사업의 우수성을 이번 2020 산학협력 엑스포에서 소개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