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건설은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사하’를 11월에 분양할 예정이다. <사진=두산건설 제공>
▲ 두산건설은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사하’를 11월에 분양할 예정이다. <사진=두산건설 제공>

두산건설은 부산시 사하구 장림1동 740번지일원 장림1구역에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사하’를 11월에 분양할 예정이다.

부산 사하구에 1500가구 이상 메머드급 아파트로 15년  에 첫선을 보이는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사하’는 지하 2층~최고 35층 총 12개 동, 1643가구 규모로 지어진다. 조합원분과 임대물량 등을 제외한 1291가구를 일반에 분양할 계획이다.

전용면적별 가구수는 ▲39㎡ 84가구 ▲59A㎡ 449가구 ▲59B㎡ 154가구 ▲70A㎡ 268가구 ▲70B㎡ 29가구 ▲84A㎡ 543가구 ▲84B㎡ 51가구 ▲99㎡ 65가구가 공급된다. 모든 세대를 주거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위주(84㎡ 이하, 96%)로 구성했으며 채광성 및 통풍성 등을 고려해 남향 위주로 단지를 배치했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사하’는역세권과학세권, 몰세권, 수세권, 공세권을 모두 지닌 다(多)세권아파트로 거듭나게 된다. 장림동 일대에는 전철역과 학교, 대형마트•쇼핑몰, 생태공원 등이 한 곳에 밀집해 있어 주거지로서 으뜸이다. 이외에도 낙동강과 남해바다가 가깝고 풍부한 개발호재까지 품고 있어 향후 주거가치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사하’는 부산 전역과 전국 주요도시를 잇는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부산도시철도1호선 장림역과 동매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으며, 부산도시철도 사상~하단선이 2023년 쯤 개통되면 하단역에서 사상역까지 10분대로 이동할 수 있게 된다. 차량 이용도 수월하다. 을숙도대로를 통해 부산내부순환도로와 외부순환도로로 쉽게 진입할 수 있으며 남해제2고속지선 사상IC도 인접해 있다. 부산내부순환도로 ‘을숙도대교~장림고개간 지하차도’가 내년 말 개통(예정)되면 해운대 및 서면생활권까지 30분 정도 소요될 것으로 예상된다.

단지 주변에 대형마트나 관공서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이 밀집해 있어 입주민들의 편의성이 증대될 예정이다. 롯데마트와 홈플러스, 세정아울렛, 롯데하이마트, 장림시장 등을 모두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단지 바로 옆에 장림1동 주민센터가 있으며 장림파출소, 사하경찰서, 장림동 우체국 등 행정기관들도 근거리에 있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사하’ 입주민들은 굳이 멀리 나가지 않고도 휴식 및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다. 단지 바로 옆에 장림생태공원이 있으며 낙동강과 남해바다도 가깝기 때문이다. 교육여건도 뛰어난 만큼 맹모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을 전망이다. 단지 옆에 장림초교(병설유치원 포함)와 보림초교가 있어 어린 자녀들이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다.

두산건설은 11월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할 계획이다. 견본주택은 부산시 강서구 명지동 3603-1번지 일원에 마련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