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가 무제한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프리미엄카드 “온 플래티늄(ON Platinum)카드”를 출시했다. <사진=NH농협카드 제공>
▲ NH농협카드가 무제한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프리미엄카드 “온 플래티늄(ON Platinum)카드”를 출시했다. <사진=NH농협카드 제공>

NH농협카드가 무제한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프리미엄카드 “온 플래티늄(ON Platinum)카드”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온 플래티늄카드는 변화한 소비패턴을 반영해 비대면, 구독경제, 편리미엄 등의 혜택도 포함하여 기존의 주요 고객층인 4050세대 뿐만 아니라 MZ세대까지 폭넓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사용처가 한정된 프리미엄 바우처 대신 포인트·마일리지를 보너스 적립해주기 때문에 전세대 모든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추고 있다.

온 플래티늄카드는 NH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포인트형’과 스카이패스·아시아나클럽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마일리지형’ 중 선택하여 발급할 수 있으며, 포인트·마일리지는 무제한 적립 가능하다.

포인트형 카드는 전월실적 조건없이 국내·외 0.8% NH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여기에 ▲온라인쇼핑(G마켓, 옥션, 11번가, 쿠팡, 농협몰) ▲오프라인쇼핑(롯데·신세계·현대·갤러리아·AK백화점) ▲여가/커피(골프장, 면세점, 스타벅스) ▲구독(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밀리의 서재) ▲편리미엄(배달의민족, 런드리고) 5개 영역에서는 더블적립을 적용해 1.6% NH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다. 더블적립은 전월실적 50만 원 이상 시 제공된다.

마일리지형 카드는 전월실적 조건 없이 국내·외 매출 금액에 따라 1마일리지가 적립된다. 스카이패스와 아시아나클럽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스카이패스는 국내·외 매출 건별 1500원당 1마일리지, 아시아나클럽은 국내·외 매출 건별 1000원당 1마일리지가 적립된다.

보너스 포인트·마일리지 적립 혜택은 분기별 1회(연 4회) 제공된다. 분기별 실적이 150만 원 이상일 경우 2만5000NH포인트 또는 1500마일리지, 100만 원 이상 150만 원 미만일 경우 1만5000NH포인트 또는 750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전 세계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서비스도 제공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온 플래티늄카드는 프리미엄 카드 혜택에 젊은 서비스를 함께 녹여낸 연회비 10만 원대 대표 상품으로 기획됐다. 라이프스타일과 소비패턴의 변화가 MZ세대뿐만 아니라 4050세대까지 확산된 점을 반영한 상품이다”며 “호텔 이용권 등 기존 프리미엄 바우처 대신 고객이 언제든지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원하는 혜택을 집중적으로 제공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