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사양 기본 적용과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개선
반려동물용 커스터마이징 패키지 확대

현대차 ‘2021베뉴’. <사진=현대자동차 제공>
▲ 현대차 ‘2021베뉴’. <사진=현대자동차 제공>

[폴리뉴스 강필수 기자] 현대자동차는 22일 ‘2021베뉴’를 출시하고 판매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이날 현대차에 따르면 2021 베뉴는 고객의 선호도를 반영하여 인기 사양을 기본화하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개선하는 등 상품성을 강화했다.

기본 트림인 스마트 트림에 고객 선호 사양인 ▲인조가죽시트 ▲앞좌석 열선시트 ▲전동접이, LED 방향지시등이 포함된 아웃사이드 미러를 기본 적용했으며, ▲스마트스트림 IVT(무단변속기) 역시 기본화했다.

이어 주력 트림인 모던 트림은 ▲운전석 통풍시트 ▲LED 헤드램프를 기본 사양으로 적용했으며, 최상위 트림인 플럭스 트림도 ▲동승석 통풍시트를 기본화했다.

또한 내비게이션 무선 업데이트 기능(OTA)과 8인치 디스플레이 오디오 무선 커넥티비티 기능을 새롭게 추가했다.

반려동물용 커스터마이징 패키지도 추가했다. 야외 활동에 필요한 ▲컵홀더 토이(1/2열 공용) ▲목줄과 리드줄 ▲포터블 포켓과 멀티파우치 ▲일상생활용 하네스로 이루어진 ‘펫 패키지3’를 신규 추가했다.

2021 베뉴 판매가격은 개별소비세 3.5% 기준 ▲스마트 1662만 원(IVT, 무단변속기) ▲모던 1861만 원 ▲플럭스(FLUX) 2148만 원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베뉴는 혼자만의 시간을 중시하는 사회 트렌드를 적극적으로 반영한 차량으로 운전자 편의성을 많이 고려했다”며 “2021 베뉴의 개선된 주행 환경은 고객들에게 더 큰 만족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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