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소리. <사진제공=몰레>
▲ 가수 소리. <사진제공=몰레>
 
가수 소리(Sori)가 신곡 '이니셜 S'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소리는 3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로운 싱글 '이니셜 S'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에 공개했다. 지난 27일 종영한 웹드라마 '반예인'에서 자연스러운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던 소리는 '이니셜S'를 통해 강렬한 콘셉트로 돌아왔다. 
 
1980년대 신스팝을 재해석한 신곡 '이니셜 S'는 신스 베이스와 드럼 비트 위에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댄스곡이다. 곡 제목과 같은 '이니셜 S'라는 가사가 반복되며 비밀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소리의 매력적인 음색이 더해지면서 완성도를 높였다. 
 
같은 시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소리는 모터사이클 헬멧과 라이더 착장으로 도시를 달리는 걸크러시 매력을 뽐냈다. 특히 새로운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 소형 2종 면허를 취득할 정도로 뜨거운 열정을 쏟았다는 후문이다. 
 
또한 소리의 컴백을 응원하기 위한 프로젝트가 크라우드 펀딩 '킥스타터'를 통해 진행됐고, 최근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으며 목표를 초과해 이번 활동에 기대치를 높였다. 
 
소리의 소속사 측은 "웹드라마 '반예인'에서 맹활약을 한 소리가 배우부터 가수까지 다채로운 매력으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 '센 언니'로 변신해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소리의 활약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소리의 새로운 매력이 느껴지는 싱글 '이니셜 S'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