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감성' 품은 클래스메이트…특별한 음악 콘텐츠로 '눈 귀 호강' 선사

보컬그룹 클래스메이트. <사진제공=HF뮤직컴퍼니>
▲ 보컬그룹 클래스메이트. <사진제공=HF뮤직컴퍼니>
보컬그룹 클래스메이트가 특별한 콘텐츠로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호강시켰다.
 
클래스메이트는 7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새로운 싱글 '우리가 알아야 할 한 가지'를 발매하고 리스너들과 감성을 나누고 있다. 음원 외에도 팬들의 눈길을 끄는 것이 바로 클래스메이트의 다양한 콘텐츠들이다. 
 
클래스메이트는 먼저 발매 전부터 선공개 스페셜 클립을 통해 청량함을 머금은 세 멤버의 모습을 공개해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아울러 발매 이후엔 아련하면서도 따스함이 돋보이는 콘셉트의 스페셜 클립으로 팬들의 감성을 사로잡았다.
 
이뿐만이 아니다. 주말 사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소소한 이야기들을 품은 리릭 비디오를 공개한 것. HF뮤직컴퍼니는 이후에도 더욱 다양한 콘셉트의 '우리가 알아야 할 한 가지' 콘텐츠들로 아름다운 설렘을 안길 계획이다.
 
클래스메이트의 새로운 싱글 '우리가 알아야 할 한 가지'는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나누는 이 순간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곡이다. 클래스메이트 특유의 유려한 앙상블이 사랑스런 멜로디, 가사와 만나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클래스메이트의 달콤함이 깃든 새 싱글 '우리가 알아야 할 한 가지'는 현재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