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관리 통한 건강미 뽐내는 최여진과 ‘킬팻다이어트’ 잘 어울려 발탁
킬팻다이어트, 장 건강과 다이어트 함께 고려한 건강기능식품

한국야쿠르트가 모델 겸 배우 최여진을 ‘한국야쿠르트 킬팻다이어트’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사진=한국야쿠르트 제공>
▲ 한국야쿠르트가 모델 겸 배우 최여진을 ‘한국야쿠르트 킬팻다이어트’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사진=한국야쿠르트 제공>

[폴리뉴스 송서영 기자]한국야쿠르트가 모델 겸 배우 최여진을 ‘한국야쿠르트 킬팻다이어트(이하 킬팻다이어트)’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킬팻다이어트’는 한국야쿠르트가 지난 4월 출시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일명 체지방 잡는 유산균 다이어트로 화제가 된 바 있다. 4일 한국야쿠르트에 따르면 ‘킬팻다이어트’는 한국야쿠르트만의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연구력을 기반으로 18년의 연구 끝에 출시됐다.

원료로 사용된 락토바실러스 복합물의 경우 ‘HY7601’, ‘KY1032’ 2종의 특허 유산균을 최적 배합해 만들었다. 식약처에서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최초의 식물원료 유래 다이어트 유산균이자 최신상 다이어트 유산균 개별인정형 원료로 1일 3캡슐에 100억마리의 유산균을 보장한다.

일반적인 식사형태와 신체활동량을 유지하는 가운데 진행한 인체적용시험 결과에서 체중, 체지방량, 체지방율, 피하지방면적, 총 지방면적, BMI 등 6개 지표 감소를 보였다.

여기에 프로바이오틱스의 영양공급원인 프리바이오틱스(자일로올리고당)까지 주원료로 배합해 장내 환경까지 고려한 신바이오틱스 제품이다.

한국야쿠르트는 “최여진 씨는 뛰어난 자기관리를 통해 균형 잡힌 몸매와 건강미를 갖춰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사랑받고 있다”며 “장(腸)건강과 다이어트를 함께 생각한 제품의 콘셉트가 최여진씨의 건강한 아름다움과 잘 맞아 떨어져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