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걸음수 5억보 이상이면 10억 원 상당의 홍삼 의료진에 기부
캠페인 참가자에게는 멤버쉽 1000포인트 등 다양한 혜택 제공

KGC인삼공사는 코로나19의 건강한 극복을 위해 ‘정관장 한마음 걷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 KGC인삼공사는 코로나19의 건강한 극복을 위해 ‘정관장 한마음 걷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폴리뉴스 송서영 기자]KGC인삼공사는 코로나19의 건강한 극복을 위해 ‘정관장 한마음 걷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3일부터 오는 21일까지 19일간 진행된다. 참가자의 총 걸음수가 5억보 이상일 경우 10억 원 상당의 홍삼을 의료진에 기부하고 캠페인 참가자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참가 희망자는 ‘정관장 케어나우’ 앱을 휴대전화에 설치하고 캠페인에 참여버튼을 누르면 비대면 생활 속 걷기에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참가자는 매일 참여하는 인원과 누적걸음수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캠페인 목표인 총 걸음이 5억보 이상이 되면 홍삼정 에브리타임을 비롯하여 총 10억 원 상당의 홍삼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코로나19 대응지원 의료진 및 관련 공무원에게 제공된다.

캠페인 참가자에게는 정관장 멤버쉽 1000포인트를 모두 제공하며 걸음기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홍삼정 에브리타임 힘내라! 에디션과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정관장 동인비 진세트’를 비롯해 다양한 정관장 제품을 전달 할 계획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