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사무실 잉크젯,프린터,복사기,문서세단기 및 복합기렌탈 전문업체 카피몬 X 빌리자에서 고객들의 더욱 효율성있는 업무 환경 개선을 위해 다양한 브랜드별 제품들을 다량으로 구비했다.

카피몬 X 빌리자는 "같은 분야의 사무실이라도 업무 환경이 다르기 때문에 필요한 복합기 모델도 모두 다르다"며 "고객들의 만족감과 높은 업무 효율을 위해 성능별로 세분화하여 다량의 프린터, 복합기, 복사기를 준비하였고 문서세단기 렌탈 또한 최근에 선보였다. 앞으로도 꾸준히 늘려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무실 환경 개선을 위해 새로운 복합기, 프린터, 복사기렌탈을 알아보면 특정 제품만을 강요하는 기업들을 접하게 된다. 또한 여기서 유의해야 할 점은 단순히 제품과 가격만을 따지면 안된다는 것이다. 직접 관리를 해야하는 구매와 달리 임대 서비스는 계약기간동안 업체의 무상 관리, 즉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 말은 관리 수준이나 지원 속도가 느리다면 근무자들의 불편함과 나아가 업무 효율이 오히려 떨어지는 결과가 나올 수 있다는 것이다.

카피몬X빌리자에서도 "현대 사회에서는 점점 더 많은 사무실들이 서울 및 수도권에만 극한되지 않고 전국 각지에서 생겨나는 만큼 사무기기렌탈 서비스의 범위가 매우 중요하다"고 말한데 이어 "진정한 전국망 서비스가 구축된 기업에서 사무기기렌탈을 이용해야 불편함과 업무 누수를 최소화할 수 있고 근무자들의 업무량 경감 효과와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다"고 덧붙혔다.

카피몬X빌리자은 이전부터 이를 위해 진정한 전국망 서비스를 구축한 사무기기 렌탈 전문 기업이다. 때문에 전국 120개 파트너스를 통해 충남의 경우 광주시, 대전시, 세종시 등 우리 사무실에서 가까운 지역대리점을 통해 렌탈 설치가 가능해졌다.

이렇듯 대구시, 부산시, 창원시 등 전국 각지의 사무기기임대 기업들(약 120개)과 협력을 맺음으로서, 진정한 전국망 서비스가 구축된 카피몬에서는 대한민국 어디에서든 사무기기렌탈을 신청하면 빠른 설치 및 A/S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고객들이 잘 알고 있는 브랜드만이 아니라 이외에도 캐논, 신도리코, 코니카미놀타, 교세라 등 현재 약 70여 종 이상의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어 사무실 환경에 가장 적합한 제품을 손쉽게 찾아볼 수 있으며 전문 상담원들이 업무환경에 맞게 컨설팅 하여 이를 지원하고 있다.

전국망 서비스가 구축된 만큼 어느 지역에서든 지연 없는 신속한 관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카피몬의 경쟁력으로 보인다. 사무기기렌탈을 신청하면 당일 설치는 물론, 이용하는 동안 신속한 A/S 서비스도 무상으로 이용하게 된다. 당일 접수, 당일 출동 서비스로 사무기기를 이용하다 보면 발생하는 용지 걸림, 잉크 및 토너 충전 등 손길이 필요한 부분을 전화 한 통으로 빠르게 해결할 수 있다.

전국 전문점들의 체계적인 복합기및 프린터 등 문서세단기 렌탈과 판매 서비스를 자랑하는 카피몬X빌리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카피몬 X 빌리자에서 앞으로도 사무기기 모델 종류를 늘려나가겠다고 이야기한 만큼 계속해서 맞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전망이다.

임대 렌탈 서비스 기간 동안에는 정기적 점검 서비스를 통한 '비포 서비스(문제 발생으로 인한 불편을 느끼기 전에 먼저 처리해주는 서비스)'와 방문 요청시 당일접수 및 당일 방문 서비스도 카피몬 X 빌리자의 강점이라고 볼 수 있다.

체계적인 복합기및 프린터렌탈 및 판매 서비스를 위해 전국 곳곳에 카피몬 X 빌리자 지점을 운영 중인 카피몬 X 빌리자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