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NEW QM6 구매 고객 대상 여름 휴가비 30만 원 제공
THE NEW SM6, XM3 구매하면 최대 1년간 경미한 외관 손상 비용 보상받는 ‘스마트 리페어 프로그램’ 무상 제공

르노삼성은 이달 한 달간 신차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슈퍼8월 에너지 UP 바캉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르노삼성자동차 제공>
▲ 르노삼성은 이달 한 달간 신차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슈퍼8월 에너지 UP 바캉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르노삼성자동차 제공>

[폴리뉴스 강필수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이달 한 달간 신차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슈퍼8월 에너지 UP 바캉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THE NEW QM6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여름 휴가비 30만 원을 제공한다. 여기에 최대 150만원 상당의 구입비 지원(옵션, 용품, 보증연장) 또는 최대 50만원의 현금 지원 혜택(SE/BOLD Edition 제외)을 추가로 제공하며, 출고 후 5년이 지난 노후 차량을 보유한 고객에 한해 3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더 제공한다.

르노삼성은 QM6를 비롯한 SM6, XM3, 르노 캡처 등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할부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QM6를 할부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36개월간 1.9% 또는 최대 72개월간 3.9%의 저금리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신개념 스마트 할부 프로그램(36개월 금리 4.9% 또는 48/60개월 금리 5.5%)도 이용할 수 있다.

지난 7월 출시된 THE NEW SM6의 경우 할부 구매시 최대 72개월간 금리 3.5% 또는 스마트 할부 프로그램 중 선택이 가능하다.

XM3 역시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최대 36개월간 3.5% 또는 최대 72개월간 3.9%의 저금리 할부를 이용하거나 스마트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르노 캡처를 할부 구매하는 고객은 금리 3.9%(최대 72개월)의 할부 혜택 또는 신개념 스마트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르노삼성은 이달 QM6, SM6, XM3의 구매 혜택을 확인하고 시승 및 구매상담을 신청한 후 실제 출고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1등 국민 관광 상품권 100만 원(40명), 2등 모바일 주유권 3만원(200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특히 SM6와 XM3 출고 고객 3000명에게는 스마트 리페어 프로그램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스마트 리페어 프로그램은 신차 구매 고객에게 출고일로부터 최대 1년간 3회(도어손상(문콕)의 경우 1회)까지 외관에 발생한 경미한 손상(찍힘, 긁힘, 함몰 등)에 대한 복원 비용을 보상한다.

2019년형과 2020년형 르노 마스터 구매 고객에게는 100만 원 현금 지원이 제공된다. 여기에 르노 마스터 버스 구매 고객의 경우 180만 원 상당의 용품 구입 비용 또는 현금 100만 원 지원 혜택 중 하나를 추가로 선택할 수 있다. 단 New 20년형은 지원 대상에서 제외된다.

르노 캡처와 마스터 시승 및 구매상담을 신청한 후 출고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00만원(10명)을 증정하며, MASTER 출고 고객에게는 헬리녹스 캠핑 세트(15명)를, 캡처 출고 고객에게는 뱅앤올룹슨 스피커(15명)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시승 및 구매 상담 완료 고객들에게는 KUYA 캠핑 쿨러(20명), 배스킨라빈스 2만원 교환권(150명)을 증정한다.

한편 전기차 SM3 Z.E.를 현금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60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할부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72개월까지 이용 가능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과 함께 100만 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초소형 전기차 트위지를 현금 구매하는 고객은 2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할부 구매 고객은 최대 60개월간 1.9%의 저금리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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