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윤청신 기자]

방탄소년단 지민이 여심을 사로잡는 청순 美가 돋보이는 캠페인 화보가 공개됐다.

지난 6일 현대 라이프 스타일(Hyundai.lifestyle)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BTS x Hyundai 전용 컬렉션은 누구나 구할 수 있게 준비되어 있다!'라고 말하며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화보를 공개했다.

특히 블랙 헤어에 내추럴한 톤의 셔츠와 브라운 계열의 슬랙스를 입은 지민이 현대라고 쓰인 에코 백을 가슴에 안고 손에는 차 키를 담을 수 있는 깜찍한 지갑들을 쥐고서 부드러운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 해 여심을 사로잡았다.

'현대 라이프스타일'은 "이 컬렉션이 현재의 유행에 한 발 앞선 것이고 일상적으로 유용한 것이다"라고 하며, "심지어 더 좋은 물건들을  만들기 위해, 그것들의 제품과 공정의 낭비를 최소화하면서 남은 재료들을 사용하여 만들어진 환경친화적인 제품들"이라고 전했다.

또한 '현대 라이프스타일'은 '어떤 재료가 사용되었는지 추측해 #HyundaixBTS 전용 MD 제품들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얻으라'고 하며,  '여러분들은 이전 게시물에서 힌트를 얻을 수 있으니, 꼭 한번 살펴보라'고 전하고 있다.

7월 12일까지 게시글 아래에 답변과 코멘트를 하고, 더 큰 승산을 잡기 위해 멤버들을 태그 하라고 말했다. 그리고 7월 15일에 당첨자를 발표한다고 전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이 가온차트 상반기 앨범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했다.

방탄소년단은 10일 공개된 대한민국 공인 음악차트 가온차트의 '2020 상반기 앨범 차트'에서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으로 누적 앨범 판매량 1위에 올랐다.

이 앨범은 지난 2월 21일 발매 이후 6월까지, 총 426만 5617장의 판매량을 기록했다. 발매 첫날 265만 장 이상 판매됐고, 9일 만에 판매량 411만 장을 찍으며 한국 가수 최다 판매 기록을 자체 경신했다. 또한 가온차트 인증 이래 최초로 쿼드러플 밀리언(Quadruple Million) 인증도 얻었다.

방탄소년단이 지난해 4월 발매한 'MAP OF THE SOUL : PERSONA'는 해당 차트에서 30위를 차지했다. 이외에도 LOVE YOURSELF 轉 'Tear' 43위, LOVE YOURSELF 承 'Her' 44위, LOVE YOURSELF 結 'Answer' 45위 등 데뷔 앨범 '2 COOL 4 SKOOL'까지 포함해 100위 안에 총 14장의 앨범이 랭크됐다.

가요계에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MAP OF THE SOUL : 7'은 방탄소년단의 데뷔 후 7년을 돌아보는 앨범으로, 14곡의 신곡을 포함해 총 19곡을 담았다. 방탄소년단은 '보여주고 싶은 나'와 '외면하고 싶은 나'를 받아들이고 마침내 '온전한 나'를 찾은 자신들의 이야기를 채웠다.

방탄소년단은 현재 유튜브 공식 채널 '방탄TV'(BANGTANTV)를 통해 새 앨범 작업 과정과 일상 등을 공개하며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