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 생약 성분 치주질환 치료제 ‘이튼큐 플러스’
대웅제약, 건강기능식품 신제품 ’세노메가큐텐+’
JW중외제약, 여름철 필수 아이템 ‘하이맘밴드 방수탄력’

종근당 생약 성분 치주질환 치료제 ‘이튼큐 플러스’ (좌), 대웅제약 건강기능식품 신제품 ’세노메가큐텐+’. <사진=각 제약사 제공>
▲ 종근당 생약 성분 치주질환 치료제 ‘이튼큐 플러스’ (좌), 대웅제약 건강기능식품 신제품 ’세노메가큐텐+’. <사진=각 제약사 제공>

[폴리뉴스 황수분 기자] 국내 제약사가 안전성이 입증된 제품 출시에 열을 올리고 있다. 복약 편의성 및 혈압 건강 등 우선 시 하면서 여름철 필수 건강을 유지하도록 개선시켰다.

종근당은 최근 복약편의성이 개선된 치주질환 치료제 ‘이튼큐 플러스’를 출시했다. 이튼큐 플러스는 옥수수불검화정량추출물 단일제제인 ‘이튼큐’에 ‘후박추출물’을 추가한 생약 성분 복합제다.

주성분인 ‘옥수수불검화정량추출물’은 치주인대의 재생을 도와 치아가 흔들리는 것을 막고 치조골을 재건시켜 잇몸 속 기초를 튼튼하게 한다. 후박추출물은 치주질환의 원인균에 대한 항균효과와 항염효과가 우수해 잇몸 염증에 대한 저항력을 강화시켜준다.

이 제품은 장기 복용에도 부작용 없는 생약 성분 치료제로 안전성이 입증됐다. 종근당이 독자 개발한 정제 축소기술 iLET 특허공법을 적용해 현재 출시된 동일 성분 제품 중 정제 사이즈를 가장 작게 줄임으로써 다수의 약물을 함께 복용하는 중‧장년층 환자의 복약 편의성을 개선했다.

대웅제약은 최근 혈압과 혈행 건강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세노메가 큐텐+’를 출시했다. ‘세노메가큐텐+’는 혈행 개선이 필요하다고 느끼는 소비자가 혈압 건강에도 관심이 높다는 점을 반영해 오메가3(EPA 및 DHA 함유유지)와 코엔자임Q10을 한 알에 담았다.

특허받은 장용성 캡슐로 위가 아닌 장에서 흡수돼 비린내는 줄고 흡수율은 높였다. 오메가3는 엔초비에서 추출한 최상급 신선도를 갖춘 골든오메가사의 원료를 함유했다.

여름철 필수 아이템 방수 탄력 밴드 '하이맘 밴드'. <사진=JW중외제약 제공>
▲ 여름철 필수 아이템 방수 탄력 밴드 '하이맘 밴드'. <사진=JW중외제약 제공>

JW중외제약이 여름철 여행이나 야외 활동에 필수 아이템인 방수 탄력 밴드를 선보였다. JW중외제약은 움직임이 많은 가벼운 상처 부위에 부착하는 ‘하이맘밴드 방수탄력’을 출시했다.
 
‘하이맘밴드 방수탄력’은 고탄력·고밀도 우레탄 부직포 원단을 사용해 굴곡진 부위에도 들뜨지 않고 편안하게 밀착되는 밴드로 물이 닿아도 외부로부터 상처를 보호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멸균처리 된 고흡수 쿠션패드로 밴드를 떼어낼 때 아프지 않으며, 살균제가 첨가돼 있어 상처 보호 효과도 뛰어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